top of page

2018 대만국제보트쇼 2일차



안녕하세요~ 요트북 입니다. 현재 여기는 2018 대만국제보트쇼가 열리고 있는 가오슝 입니다!!

여긴 날씨가 정말 후덥지근해요 한국은 어제 비도 많이 왔다고 들었어요 이제 슬슬 봄이 자기가 왔다고 말하는 것 같아요.



오늘도 성공적인 2일차를 위해 힘을 내야죠!!


창 밖으로 보이는 저 곳이 2018 대만국제보트쇼가 열리는 가오슝 센터 입니다 역시 대만 최대 항구도시 답게 전시장도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하철에서도 손잡이 옆에 이쁜 모양으로 홍보를 하고 있었어요 가오슝에서 얼마나 이 행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지에 대해서 알 것 같았어요.




여기 보이는 역은 가오슝 전시센터랑 2정거장 되는 메이리다오 역이고 Domlight 로 유명한 지하철 역입니다


저희 요트북 어플에 관심을 가져 주신 방문객분에게 모든 친절을 담아 설명중이신 실장님


이분들은 이탈리아 요트 엔진 공급 업체 분들 이셨어요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저희 요트북 부스를 흐뭇하게 쳐다보시는 눈빛


이어서 대만을 대표하는 요트제작 회사들 정말 보기만 해도 눈이 부실 정도 였습니다.


화려한 겉모습 처럼 내부 또한 화려했는데요 요즘엔 요트 내부 또한 이렇게 넓고 필요한 것들도 다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현장 분위기를 전달해 드렸는데 따끈따끈한 분위기가 느껴지시나요? 다음에도 생생한 분위기를 전달해드리도록 할게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 <요트북>




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