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네 남자] 네 남자의 부산 맛집 투어 2탄!!!


안녕하세요. 다시 돌아온 네 남자의 이야기~ 오늘의 주제는 부산에 있는 카페와 걷기 좋은 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자 그럼~~~ 시작합니다.


아침에 일어나 우리는 APEC 하우스 누리마루를 산책할 겸 일어나서 걸었는데요. 아 정말 좋더라구요 아침 새소리, 차분한 아침 공기.. 힐링 되는 곳이었습니다. 걷다 보니 APEC 하우스에 도착해서 한 번 들어가 보자 해서 들어갔습니다.





APEC 정상회담이 열었던 곳이어서 그런지 깔끔하고

탁 트인 공간이어서 멍 때리기 좋았습니다. 이 공간을 나오면 또 야외 공간이 있습니다.


이런 또 야외 공간이~~ 좋습니다. 이렇게 누리마루 APEC 하우스 주변 산책을 마치고 부산에 또 유명한 카페를 찾아서!! GOGOGOGO!!!

Wave on Coffe

부산 기장 유명한 카페!!


참.. 날씨가 너무 안 좋아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정말 힐링 하기 좋았습니다. 맛 보단 분위기죠??! 도착해서 한 컷!


입구 봐요... 진짜..


커피랑 이것저것 디저트를 시킨 후 밖 테라스로 곧장 나갔는데요.. 정말 진짜 최고의 뷰.... 날씨가 안 따라주네..



'주문 한 음료 나왔습니다' 어떤가유??? 정말.. 좋지 않나요?? 시야가 거슬릴게 없는 뷰 근데 이날 날씨도 꾸리꾸리하고 바람이 너무 불어서 바로 안으로 들어왔는데요.


1층 바로 앉아버렸어요.. 위층에는 자리가 없더라구요.. 다 먹고 일어나서 위층을 구경했는데요.



여기가 2층! 전면 다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커플들만 있어서... 남자들끼리 있는 저희는.. 뻘쭘뻘줌..


3층으로 올라가면 야외 테라스가 있어요~ 여기도 역시나 사람이 가득가득 다음에 올 땐 날이 좋았으면 좋겠다... 'Wave on Coffee' 유명한 건축가님께서 지었다고 하는데 역시.. 이름값하죠?? 이렇게 남자끼리 수다를 떨다 보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얘기를 했는데요. 마지막 부산 투어 3탄도 역시나 카페!! 를 테마로 부산의 핫 플레이스 카페를 돌아다녀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시 찾아오는 날까지 안뇽~~

요트를 타고 싶을 땐! 요트북!!! 으로 예약을!!



댓글 0개
bottom of page